첫 에셈타운콘이었는데요 저한테는

 

가서 구경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찾아보니 이런사진도 있네요

 

전부 무서명입니다.

 

출처는 남겨주시면 좋겠구요

 

 

 

사진올립니다.

 

윤아, 유리 (댄스퍼레이드)

 

 

 

사진핀이 너무안맞는 ㅠㅠ 엄마야

 

그래도 윤율이니 ㅎㅎ

 

 

 

사진 계속이어집니다.

 

윤아머리날림 하트3

 

 

.... 노이즈가 좀 있지만.... 윤아야 ㅠㅠ

 

 

다음은 율입니다. 음 이쁘네요 역시.. 응?

 

 

 

 

사진계속

 

 

사진계속.. 표정이.. 먼가 잡아먹을듯한 표정.. 안돼

 

 

 

도도한여자 유리.. (지금도 그러긴하죠... 귀여움도 같이)

 

 

윤아의 단독샷.. 이 이쁘네요

 

갠적으로 이게 이뻐보이네요 하여튼 그렇습니다.

 

 

멘트는 생략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