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정규 5집 라이온하트 & 유씽크 활동은 지난주 일요일에

 

정식적으로 종료 되었습니다.

 

아직도 활동기간에 아쉬운 팬질을 못해서 아쉽기만 하네요

 

그래서

 

9월 11일 금요일 뮤직뱅크 출근길(재출근) 사진을 올려봤습니다.

 

출근길 사진은 다 날라갔나보네요(찾아보는중.. ㅠㅠ 날라가면 암울)

 

 

말은 줄이고

 

소녀시대 4명의 미녀가 걸어오고 있네요

 

티파니, 유리, 윤아, 써니가 보이네요

 

아무리봐도 영화의 한장면 같네요 율티융썬... (나쁜놈의 전성시대 입장하는 그느낌)

 

이쁘네요 특히 윤아가 이뻐보이네요 물론써니도..

 

 

써니와 윤아 매니저 두명중.. 써니 와 윤아사이 매니저를 주목하시면

 

응?

무술을 시전하시는.. 매니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