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왕리로 놀러갔다온 다음날 오전에 촬영했습니다.

 

차를 인천공항 전망대로 향했습니다.

 

뱅기들을찍어보자 하고!!

 

 

가서 다음과 같이 찍었습니다.

 

서명은 없습니당

 

제일먼저 눈에 보였던 에티하드 에어라인이네요

 

먼가 고급스러운느낌

 

 

그러는와중에 항공기는 어디론가 향합니다..

 

그리고 다른 뱅기는 착륙합니다.

 

아시아나 비행기이네요 (머 유난히 많이 탄 아시아나 뱅기)

 

들어와서 착륙!

 

착륙

 

중국남방항공이 바로 들어오네요.

 

이제 게이트로 가기위해서 이동중입니다.

 

이동하는 순간에도 공항은 늘 바쁩니다 뱅기는 또 이륙을 하더라구요

 

그리고 둘러보니 이렇게 나란히 사이좋게 있는 뱅기도 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