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살고있는 춘천에

현재 경춘천 전철이 들어왔죠

지금은 이건물이 없어지고 도로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개통전의 경춘선 남춘천 역사 사진을 올려봅니다.

 

 

이 추억이 이젠 사진으로만 남겠네요 

 

이날 경춘선의 마지막 날이기도 했습니다 물론 이기차를 타고 서울로 가봤습니다.

 

이 표지판도 귀하겠네요 ㅎㅎ

그리고 위에보이는 고가가

지금 경춘선과 청춘 ITX가 신나게(?) 달리고 있는 그 고가가 보이네요

 

자 이제 남춘천발 경춘선을 타보러 갈까요

 

이표지판 어디로 갔을까요 ㅠ.ㅠ (지금역사는 없어졌답니다.)

 

물론 이역사도 없어졌죠 건물만 있죠 ;

간단한 사진몇잘 올려봤습니다.

요즘 출근할때마다

이 구 남춘천역 건물을 지나가는데요

부셔진 건물이 궁금하셨던분들이 많으실텐데

 

거기엔 몇년의 기억을 담고있는 남춘천역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