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은 올해초에 촬영한것이고

 

지금은 다오픈되었을껍니다.

 

 

일단 1편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입니다

 

위치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서 좀더 올라가야 한답니다

 

헤이리 마을 근처에 위치에 있어서요

 

신세계 첼시가 운영하는 아울렛입니다.

 

다시 출사여건이 된다면 지금 가보는것도 이쁠꺼 같네요 ㅎ

 

 

파주 프리미엄아울렛 푸드코트가 위치한곳입니다. 

 

유명메이커는 물론 시중 메이커들도 있더라구요 

 

가장 친근한 아디다스 (할인되는것도 있으니 홈페이지나 매장 안내 보시고 들어가면 됩니다.)

 

마리나 덕 등 유명메이커들이 즐비하게 있답니다.  

 

여러가지 메이커들인데 저한테 생소한게 한두개 보이네요 건물마다..

 

 

 

사진찍은 방향으로 오른쪽으로가면 나이키 매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라이크 디스 뮤비 촬영한곳도 있고요.

 

이 경치 가을이나 겨울떄 담아보러 가야하는데 겨울은 눈이 왔을때 ㅎ; 

 

미니 경찰차 귀엽네요 다시한번 보러가고 싶네요 언제 시간이 될려는지 ㅎ

 

이곳이 나이키 스토어 있는곳이라는 폴로 랄프 라우렌도 있네요 둘다 주말에 북적북적 되더라구요 ㅎ;

 

 

그리고 그 매장 앞에 분수대가 있는데요 이곳이 생소하시겠지만 원더걸스의 라이크디스 촬영장소이기도 합니다. ㅎ;

 

 2층으로 올라가서 찍어보면 아시겠죠.. 눈에 띄시죠 촬영 실수했네요 뒤에가 날라감; ㅠ.ㅠ

 

마지막으로 아디다스 매장 ㅎ

 

헤이리 -> 아울렛 가셔도 상관없지만.

주차공간이 최악입니다 그러니 가급적 일찍오셔서 쇼핑 여행 해보시는게 나을듯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