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풍경사진이네요

 

 2014년 5월 어느날.

 

 제이드가든을 방문했습니다.

 

 

이날 제이드가든입니다.

 

이렇게 사람들이 오후에도 많이 있더라구요

 

언제 들어가나 하고 있었는데

 

전 그사이에 제이드가든 입구 정문 사진을 찍어놨습니다 안에서는 안보여서요 ㅎ

 

일단 제이드가든 전체맵입니다.

 

상당히 길고 코스도 많이 생겼습니다.

 

제가 개장직후에 갔다와서본거와 다르게 여러가지 코스들이 생겼습니다.

 

이떄도 추가적으로 코스가 더 생기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부모님이 그긴줄을 기다리시고 받아오신 티켓

 

제이드가든 티켓입니다.

 

우선 춘천시민은 할인됩니다 (춘천시민 신분증 소지자만 해당됩니다.)

 

 

그리고 들어오고나서 샷을

 

뒷문은 이렇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눈 이곳 왠지 웨딩사진 연인들이 많이올듯하지만.

 

느낌이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올라가보니.. 이런분수도 있구요

 

소원이 이루어주는 분수 ㅎㅎ

 

하지만 노력은 해야겠죠

 

여기가 아마도 사랑비 와 S본부 드라마 촬영지입니다 드라마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하도 드라마를 안보다보니.

 

그리고 다시 이길로 내려가서 쭉 올라가봅니다..

 

아마 지금쯤이면 제대로 된 터널이 되 어있을듯합니다 ㅎㅎ

 

.....

 

몇몇 풍경사진은 때되면 올리도록 하구요 ㅎㅎ

 

제이드가든 내려와 한건물로 들어오니 이렇게 되어있네요

 

카페와

 

그리고 주요배경이된 드라마들이 액자로 걸려있더군요

 

 

 

그리고 여긴 K본부 사랑비에서 나온 정하나 김윤희 집 이었던곳인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제이드가든 전체적인 사진은 나중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